오늘은 밸런타인데이입니다. 저랑은 아무런 상관도 없는 날이지만 오늘은 상관이 있네요바로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서 유저 패치를 업로드했습니다. 

히로인 상향 : SKL, HP 상승
라사야, 큐 하향 : HP 감소
스펙터 하향 : WC 감소
와우키 사용 성별 : 여성도 사용 가능
그 외 밸런스 조절 등..

근 1달 동안 바싹 땡겨서 했더니 몸이 많이 안 좋습니다. 아침 점심 굶고 집중해서 해야 하니 몸이 축나는 것 같습니다. 눈치채실 분들은 아시겠지만, 제가 회사를 두 달 전에 그만뒀습니다. 이제 딱 두 달 째가 되어 가고 있네요. 덕분에 시간 내서 패치 작업을 할 수 있었습니다. 회사에 감사해야 겠네요 ㅎㅎ 에효 앞으로 먹고살 일을 또 찾아봐야겠습니다.

밸런타인데이 초콜릿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그럼 좋은 밤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