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서울 올라가봐야 하는데, 또 눈에 띄는 부분이 자꾸 마음에 걸려서 오늘 패치 작업을 했네요. 예전 댓글 중에 마법 관련 밸런스가 아쉽다는 의견이 있었는데, 마력 소모량이 너무 많이 올라서 마법 물약을 너무 많이 소모하고, 마법을 쓰기 힘들어 라이트닝 애로우만 쓴다는 글이 계기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마법 패치가 2개가 되었던 거구요. 그리고 최근에 최종 보스의 마법이 일반 공격보다 편하다는 글이 결정적이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마법 대미지를 다시 되돌렸습니다. 라이트닝포스의 공격력을 유저 패치 이전 버전으로 되돌리고 쟈이거스피라 공격력도 비슷하게 맞춰서 이제는 마법 잘못 맞으면 게임이 크게 힘들어지도록 조정하였습니다. 


그리고 원래 마법사가 파티에 있으면 게임이 너무 쉽게 클리어된다는 의견을 받아들여 마력 소모량을 늘렸습니다만, 최근 패치가 이어지면서 마법사가 소외되는 것 같아 마력 소모량도 조금 줄여서 마법을 더 쓰기 편하게 하였습니다. 메이지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제는 마법 패치 VER.2를 쓰지 않아도 될 정도로 좋아졌으니 이번 패치를 한번 해보셨으면 하네요.


참, 혹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말씀드리면 파이터메이지는 얼마 전 패치로 모든 마법을 다 사용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파이터메이지에게도 애정을 부탁드립니다.


새벽이 깊어집니다. 저는 지금 머리가 거의 안돌아가네요. 빨리 자야겠습니다. 주말 잘 보내시고, 저는 일요일에 서울에 면접 시험보러 올라갑니다. 

저는 지금 서울입니다. 면접 시험때문에 건대 근처에 왔습니다. 시험장도 한번 둘러보고 나니 긴장이 풀리네요. 다들 응원해 주세요! 그럼 다음에 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