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쉴드링 - 체력의 링 

[HP 최대량 1, AC 1]

아이스쉴드링 - 재능의 링

[TLT 1, MOV 1, AC 1]

라이트닝쉴드링 - 마력의 링

[MP 최대량 1, AC 1]


최근 라테인의 마법사들은 기존의 쉴드링에 마법을 부여하는 실험을 실시하였는데, 그 결과 탄생한 것이 파이어쉴드링, 아이스쉴드링, 라이트닝쉴드링이다. 각각의 쉴드링에는 특수한 마법이 부여되어 있는데 파이어쉴드링은 체력, 아이스쉴드링은 전투재능, 라이트닝쉴드링은 마력이 증가한다고 한다. 그 중에서도 아이스쉴드링은 재능뿐만이 아니라 착용자의 이동속도도 증가시켜주는 마법이 추가로 들어가 있어 세 쌍둥이 중 으뜸으로 손꼽힌다.  


리플렉션링 - 힘의 상징

[WC 1, STR 1]


여러분은 무생물의 교미를 믿는가? 흔히 우리는 움직이는 생물만을 기준으로 세상을 이해하며 살아간다. 그러나 그 편협한 생각을 깨는 것이 등장했으니 그것이 바로 리플렉션링이다. 파워링과 어택링의 장점만을 따서 만들어진 리플렉션링은 파워링과 어택링의 자식과도 같은 존재이다. 리플렉션링은 순수한 힘을 중시하는 전사들에게 널리 사랑받고 있다. 


베리어링 - 착용자를 보호한다

[AC 4]


사실 쉴드링만을 가지고 거대한 골렘의 돌주먹이나 잔인한 리자드맨의 칼날에 대항하는 것은 요행에 가깝다. 그래서 우리는 쉴드링보다 더 진화한 링을 찾아야 했으니 그것이 바로 베리어링이다. 일반인이 베리어링을 착용할 경우 쉴드링과 차이점을 느끼지 못하지만 숙련된 전사들은 그 미세한 차이를 감지할 수 있다고 한다. 약간의 차이로 전투에서 생사가 결정되기에 수많은 전투 경험을 한 노련한 전사들은 베리어링을 애용하고 있다.


시프링 - 시프를 위한 반지

[시프 + LV 1]


시프를 사랑한 어느 메이지가 만들었다는 반지. 시프가 이 반지를 착용하게 되면 육체적, 정신적으로 급격한 성장이 일어나게 된다고 한다. 이를 두고 몇몇 이들은 나이 많은 마법사가 시덥잖은 이유로 이런 반지를 만들었다며 그 제작의 불순함을 비판하곤 한다. 하지만 우리는 그 불순함보다 이 반지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 사랑의 힘을 우선 생각해야 하지 않을까.


렉링 - 필드의 지배자

[MOV 2]


이 반지를 착용하면 거북이도 달리기 경주에서 토끼를 이길 수 있단다. 얘야. 그런 얼굴로 사람을 쳐다보면 안되요. 아직 나이도 어린 것이 벌써부터 어른 말을 의심하려고 하다니. 고얀 것. 이 할애비가 젊었을 때 아주 무시무시한 던전에 들어갔었지. 그땐 철도 없었지만 니 할미가 워낙 예뻐보여서 졸졸 따라갔었단다. 사실 그때 조금만 생각을 바꿨더라면... 흠흠. 아무튼 그때 이 할애비가 가져온 링이지. 푸른 빛이 영롱해 보이는게 예쁘지 않으냐?



서클렛


서클렛오브카오스 - 운에 따른다

[전투시 WC 3 혹은 -1, AC 5 혹은 -3]


그는 다짐한다. 다시는 이런 서클렛을 쓰지 않으리라. 그러나 다음 던전에 들어서자 안절부절 못하던 그는 다시 서클렛을 착용한다. 그래, 내 운을 믿어 보는거야! 그러나 그 서클렛이 반짝하는 순간 다시 그의 안색은 어두워졌고, 겨우 목숨만을 부지한 채 그곳을 탈출했다. 힐링포션을 몇 병이나 마시고 난 뒤 휴식을 취한 후,


그는 다짐한다. 다시는....


서클렛오브베리어 - 체력 증폭 서클렛

[HP 최대량 1]


착용자의 생명력을 증진시켜주는 서클렛. 실제 이 서클렛을 착용하면 생명력이 올라간다는 마법학회의 발표가 있었고, 발표자는 파이어쉴드링을 개발한 마법사였다. 황실 내 여러 무관들의 질문이 이어진 가운데, 사용해 본 무관이 불만을 토로하자 그 마법사는 연구비를 지원해 준다면 기꺼이 개인적으로 만들어드리지요라며 응수했고, 그 무관은 마법사들의 씀씀이를 아는지라 말을 더 꺼내지는 못했다고 한다.


서클렛오브홀리 - 마력 증폭 서클렛

[MP 최대량 1]


착용자의 마력을 증진시키는 서클렛. 서클렛오브배리어의 발표 후 몇 개월만에 서클렛오브홀리의 발표가 있었고, 발표자는 라이트닝쉴드링을 개발한 마법사였다. 이 마법사는 서클렛오브배리어를 만들었던 마법사보다는 훨씬 성격이 급했고, 무례를 모르는 질문들이 무관 사이에서 쏟아져 나오자 그러면 당신들이 만들어보던가라며 욕설을 퍼부었다고 한다. 그 후 새로운 서클렛의 개발은 아직 예정이 없다고 한다.

'포가튼사가 > 아이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가튼사가의 아이템  (47) 2014.11.16
브레슬릿, 넥레이스  (0) 2013.05.24
갑옷, 방패, 신발  (4) 2013.05.21
글러브, 스테프  (4) 2013.04.30
창, 활  (10) 2013.04.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