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12일 추기 : 아스카리아를 수정하면, 여자 싸울아비의 필살기의 문제가 생기는 버그가 나왔습니다. 그래서 아스카리아의 능력치는 원래대로 돌아왔습니다 ㅠㅠ 


드디어 아스카리아가 상향되었습니다!!
지난 주 3일, 그리고 이번주 주중 틈틈이, 그리고 이번 주 주말 이틀을 꼬박 들여서 몇몇 데이터를 찾았는데요.


우선 최종 전투에서 궁수 데이터를 찾는데 저번주 연휴를 통채로 썼습니다. 정말 밥 먹는 시간만 빼고 찾았었는데, 값이 안나와서 좌절했었습니다. 그러다 이번주에 겨우 찾은 게 장궁병 전투 기술치였습니다. 얘네들 공격력이랑 이동 속도등 엄청 많은 데이터가 있었지만 이놈을 수정하면, 갑자기 장창병 공격력이 10만이 된다던가.. 꼬여 있는 데이터가 너무 많았습니다. 이럴때마다 포가튼사가 프로그래머분을 정말 보고 싶어집니다. 아무튼 이 값 하나를 찾아서 너무 기뻤습니다. ㅠㅠ 없었으면 그냥 시간을 날리는 거라 정말 허탈해지거든요.


그리고, 턴 언데드 능력치를 찾는데 엄청 많은 시간을 들였지만 최종적으로는 못 찾는 걸로 확인했습니다. 제 능력으로는 여기까지 인것 같더라구요. 대신에 아스카리아 어빌리티 소모치를 찾았습니다! 아스카리아는 이제 공짜로 꾸준히 힐을 해줄 수 있습니다. 물론 회복량이 파라딘 힐만큼이나 적고, 아이템 제한이 많아서 물 몸이지만.. 그래도 사용 방법은 생긴 것 같아 기쁩니다.

마지막으로 여러 피드백 중에 스펙터랑 아델바르트가 너무 쎄다는 이야기를 듣고, 둘 다 공격력을 낮췄습니다. 이제 고통받지 말고 라사야를 키우시고, 아델바르트한테 맞짱을 떠 보세요.

이 글을 적는 오늘도 아침부터 꼬박 패치작업하고, 문서 작업한다고 시간을 다쓰고, 마무리 지으면 얼렁 밥을 먹어야 겠습니다.. 그리고 포가튼사가 초회판 플레이는 좀 휴식을 가지고 천천히.. 그리고 꾸준히 올리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한 주 되세요~


,